본문 바로가기

비건(opt)식당 공유

[서울/잠실] 제로비건

ALL VEGAN

역삼동 매장에서 잠실 롯데마트로 옮기고

처음 가본 제로비건!

 

롯데마트 영업일에는 지하철 4번출구쪽으로

롯데마트 내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갈 수 있고,

롯데마트 쉬는날에는 지상으로 올라가서

엘리베이터를 찾아서 올라갈 수 있다.

 

 

왼쪽이 롯데마트 영업일, 오른쪽은 쉬는날.

제로비건 인스타에 있어서 봤다.

가기전에는 이게뭐지 싶었는데

막상 가보니까 와,, 잘 표현했다 싶었다.

 

쨌거나 영업일에는 롯데마트로 들어가서

올라가면 된다!

사실 롯데마트 경유하면서 구경했다.

재밌었다.

 

 

두리안 60000원에 파는게 신기해서 찰칵.

 

정면, 정비빔면, 두부크럼블, 제로미트,

풀무원 함흥비빔냉면 물냉면,

소이마요, 롯데PB 건강한 마요 등

반가운 물건들을 뒤로하고

6층에 올라가 제로비건을 열심히 찾았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는데

사진을 라스트오더 시간 이후로 찍어서..

키오스크 사진이 없다.....

 

여튼 감자탕 시켰다!

나중에 제로비건에서 혼밥하게 되면

노루궁뎅이 먹어보고 싶다.

삼계탕스러운... 느낌이라던데

올해 복날은 제로비건에서

노루궁뎅이 해장국으로 보양하세요!

(노루궁뎅이 네이밍 바꿔줘..)

 

 

감자탕 + 볶음밥 + 새송이강정 작은 거

이렇게 시켰는데

이정도면 원래 3인분... 둘이가서 먹었다..

(감자탕이 너무 당겼다...)

셋이가서 감자탕+볶음밥+새송이강정 大 추천

새송이강정 맛집 제로비건 ㄹㅇ,,,

들깨가루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제공된다!

 

 

감자탕 먹다가 음 다먹으면

밥 못 볶겠다 싶어서

포장용기 받아서 감자탕은 포장하고

볶았다!

(여러분은 락앤락 들고가자..

나는 다 닦아놓고.. 놓고왔지 모야....)

 

전반적으로 음 감자탕이다! 싶다

깻잎 + 우거지 + 들깨가루 = 감자탕

그럼에도 제로비건이 감동스러운 건

이런 한식스러운.. 비건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흔치 않기 때문!

한식은 보통 비건이라고...?

육수에 액젓에 이상한 동물성 다 넣으면서

무슨 보통 비건이야.. ㅠ

 

한식비건 응원합니다!

 

 

배불러서 나와서 걸었다.

갑자기 롯데월드 가고싶어진 순간...

근처에 석촌호수도 있다던데 어디지

나중에 제로비건 가면 가봐야지!

 

 

집에 와서 감자탕 포장한거 끓여서

씨유 비건 콩고기 삼각김밥 넣어서

냠했다 말해뭐해 맛있지 ~

 

롯데마트랑 롯데어쩌고랑 연결되어 있어서

전반적으로 휠체어 접근성이 좋아보였다!

지하철 역 내에서 롯데마트까지 휠체어 경사로 있는 건

확인했다!

 

제로비건

매일 10:30 - 21:00

B.T. 15-17

라스트 오더 14:30 / 20:00

 

 

로그인 안 해도 되는데.. 아래 하트 눌러주고 가요... ❤

 

인스타 @bevegan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