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건(opt)식당 공유

[서울/인사동] 마루 자연식 김밥

ALL VEGAN

 

인사동 마루 내에 포장분식집 느낌으로

2018년 말부터 자리잡고 있는

마루 자연식 김밥 자연식?

 

연중무휴 10:30 - 20:30 라는데

방문하기 전에

02-2223-2565 로 확인해보는 거 추천

 

뒷문 말고 정문으로 진입하면

돌바닥이 있긴 하지만

그 부분 외에는 휠체어접근성이 매우 좋아보인다.

주변에 장애인 화장실도 구비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라?

집도 그렇게 멀지 않고 해서

자주 가곤 한다.

(혼자 가면 먹고싶은 게 너무 많다ㅜ)

 

 

이날은 핫바가 당겼던 날.

핫바가 음 논비건 핫바를 기대하고 먹으면

많이 실망할 거 같다.

그냥 식감 재밌고 적당히 맛있어서

가끔 시켜 먹는다.

 

 

캘리포니아롤 ㅠㅠ

저렴한데도 너무 맛있다!

떡볶이는, 사실 오픈 초반에 많이 맛없었다.

사장님 죄송해요

근데 많이 발전했다.

많이많이 맛있어졌다.

 

여럿이서 마루자연식김밥 가서

메뉴판 다 주세요 하고싶다.

떡볶이 국물에 유부김밥, 튀김만두 굴려먹고 싶다.

양념콩치킨도 진짜 맛있다.

 

추운 겨울에 우동 한그릇

더운 여름에 메밀국수 한그릇

 

음 김치 퀘사디야는 나는.. 그닥이었다......

 

 

 

로그인 안 해도 되는데.. 아래 하트 눌러주고 가요... ❤

 

인스타 @bevegan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