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건 가공식품 아카이빙

CU 비건 삼각김밥 샌드위치 샐러드볼

 

지구의 날을 맞이해

CU에서 콩고기 삼각김밥이랑

바질페스토&두부크럼블 샌드위치

채식주의 샐러드볼을 출시했다.

 

처음 소식을 접하고, 읭 만우절인가 했다.

독일에는 비건 삼각김밥이 있다더라,

부러워만 했던...

삼각김밥이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4월 22일 아침물류 들어온 시간대 이후로

6군데 돌았는데 없더라.

뭐지... 싶었는데 저녁 물류부터 들어오더라.

(세븐은 출시하면 아침물류부터 들어오던데)

 

 

거의 6년?만에 삼각김밥을 뜯는데

감동스럽더라...

한입 베어무는데....

김+밥 만으로도 맛있어... 쥬륵

콩고기가 입에 잡히는데

와아.........

마싯서마싯서마싯서...........

되게 콩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간도 짭짤하니 딱 좋았다

(양도 적고 너무 짜다or삼삼하다는 리뷰도 봤다)

 

 

열심히 사먹었다!

나는 삼각김밥>샐러드볼>>>>>샌드위치

 

샌드위치는 채식주의 도시락의

바질페스토 파스타 소스가

입에서 느껴지는데... 노란소스인지 뭔지가

너무너무 셨당...(상했나) 나는 불호 ㅠ,,,

샐러드볼 도시락이 의외로

넘넘 맛있었다 스리라차마요소스 뭔들

언리미트 대체육에다가 야채 조합

끝내준다

밥이 미량 있어서 든든한 듯

 

22일 밤부터 26일 밤까지

삼각김밥 11개, 샐러드볼 2개, 샌드위치 1개

사먹었당

삼각김밥 없애지마..... 삼각김밥...

예약판매 해줘 삼각김밥....

15개 예약할거야............

단종시키면 울 거야.....

 

 

로그인 안 해도 되는데.. 아래 하트 눌러주고 가요... ❤

 

인스타 @bevegan21